제36회 전라북도회장기 유도대회 겸 제92회 전국체전 전북 2,3차 선발대회 열려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6-27 13:38:51


[고창=타임뉴스]전라북도 유도인들의 화합 한마당인 제36회 전라북도회장기 유도대회가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2일간 고창실내체육관에서 전북지역 유도인 및 임원 4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전라북도체육회와 전라북도유도회가 주최하고, 전라북도 유도회와 전라북도 대학동아리연합이 주관한 이번대회는 제92회 전국체전 전북지역 최종선발전을 겸하여 펼쳐졌다. 특히 처음으로 춘계 대학동아리 유도대회도 겸하여 진행되어 보다 많은 전북 유도인의 경연장이 되었다.

25일 열린 개회식에는 이강수 고창군수, 이만우 고창군의장, 홍성도 고창교육지원청장 및 많은 유도관계자들이 참여해 이번 대회를 더욱 빛나게 했다.

고창군에서는 특히 고창 영선고 여자유도부의 돌풍이 거셌다.

영선고는 여고부 개인전 전체급 1위를 기록, 전국체전에 -48kg부터 무제한급까지 총 8체급 모두를 영선고 선수로 채우는 쾌거를 이뤄, 고창의 명예를 빛냈다.

2일간 고창에서 펼쳐진 이번 대회를 통해 다시 한번 유도의 메카로써 고창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며, 다가오는 10월에 경기도 고양에서 있을 자랑스러운 전북대표들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뜻 깊은 대회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