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선수단, 제48회 경남도민체전 참가 결단식
| 기사입력 2009-05-04 21:44:56

제48회 경남도민체전에 참가하는 진주시 선수단이 27일 오후 6시 포시즌 4층에서 결단식을 갖고 종합순위 1위를 목표로 선전을 다짐했다.

이번에 개최되는 제48회 도민체전은 4월30일 개회식을 시작으로 5월3일까지 진주시 일원에서 개최되며, 진주시는 역대 최대규모인 28개 종목 765명의 임원, 선수들이 참가하여 종합순위 1위를 목표로 열전에 돌입하게 된다.

진주시 선수단은 이번 대회가 진주에서 개최되는 만큼 배구, 육상, 테니스, 정구, 수영, 씨름 등 전통적인 강세 종목을 중심으로 최고의 성적을 기대하고 있다.

진주시 관계자는 본 대회가 역대 최고의 문화와 체육이 접목된 문화체전으로 개최되는 만큼 각 종목별로 스포츠 정신을 지켜나가고, 페어플레이를 당부함과 동시에 행사기간 동안에 펼쳐지는 각종 문화예술 행사를 두루 참가하여 진주의 뿌리와 참 멋과 맛을 체험하기를 당부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