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시온 호텔리조트 워터파크 7월23일 개관
친환경 문화관광시대의 선두주자
| 기사입력 2011-07-19 18:36:29






판타시온 호텔리조트 워터파크 7월23일 개관




[영주=타임뉴스]경북 영주시에 2011년 7월 23일 오픈하는 동양최대 규모의 워터파크와 최첨단 시설을 갖춘 판타시온 호텔리조트가 대한민국 친환경 문화관광시대의 선두주자로서 리조트 업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판타시온 호텔리조트는 소백산의 청정한 자연환경과 부석사, 소수서원, 선비촌 등 풍부한 역사문화와 소백산 자락길, 옥녀봉휴양림, 바이크탐방로등, 다양한 웰빙투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동양 최대 규모와 최신식시설을 자랑하는 종합리조트이다.

최고급시설의 호텔급 콘도미니엄 388실과 국내 최대 규모에 최첨단 물놀이 시설을 갖춘 사계절 워터파크 시설은 오는 7월23일 개관한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한‘2011 한국관광의 별’최종 심사 12개 부문 가운데 경북도가 5개 부문을 차지해 경북도가 우리나라 최고의 관광지임을 입증했다.

캡션


그중 영주 소백산 자락길(생태관광자원 부문), 안동 하회마을(문화관광시설 부문),청송 송소고택(체험형 숙박시설 부문)은 판타시온 호텔리조트 사업지역에 인접한 곳이다.



특히, 판타시온 호텔리조트에서 바라보는 영주 소백산 자락길은 국립공원 소백산 둘레를 한 바퀴 휘어감는 12구간 총 160㎞를 잇는 생태 관광자원 중심의 구간으로 독특한 경관을 가지고 있다.

감히 심신이 피로한 현대인에게 가슴을 쓰다듬는 휴양지라고 자신 있게 소개할 수 있는 경관을 영주 판타시온 호텔리조트는 갖추고 있다.





판타시온 호텔리조트가 국내최대규모 최첨단시설의 컨벤션센터와 연수원 시설을 갖춘 특별한 이유는 자연적인 지리적 조건과 역사와 전통문화관광 조건을 두루 갖추었다는 점이다.

수도권에서 2시간, 전국 어느 지역에서도 3시간이면 닿을 수 있는 지리적 교통중심지역이라는 점과 국보와 보물급 문화재를 비롯한 많은 전통문화유산(경북 영주시는 전국지자체 중 3번째로 많은 국보와 보물급 문화재를 보유), 수려한 자연환경은 컨벤션사업과 연수원사업의 최적지라고 말할 수 있다.





또한 경북 북부 지역만의 독특한 먹거리 문화와 풍기인삼등 친환경특산물과 사계절 이어지는 소백산 철죽제, 풍기인삼축제등 각종 축제들은 판타시온 호텔리조트만의 특별함을 더해주는 장점이라 할 수 있다.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판타시온 호텔리조트의 그랜드볼룸에서 리셉션을 진행하면 2,400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중.대형 컨벤션센터와 연수원에서 동시에 리셉션을 진행할 경우 약 6,100명을 동시 수용할 수 있다.

이러한 판타시온 호텔리조트의 중.대형 컨벤션센터와 연수원시설은 대규모 연회장이 부족한 현 컨벤션 시장을 고려해 볼 때 국제행사 및 각종 대규모 행사 유치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수도권과 광역시 컨벤션시설이 휴양과 문화 관광자원 연계부족이라는 딜레마에 빠져 있는 현 단계에서 판타시온 호텔리조트가 최첨단 시설과 자연환경을 기반으로 한 컨벤션 사업에 진출함으로써 동종업계가 잔뜩 긴장하고 있다.




이제 판타시온 컨벤션센터는 각종 국제회의, 정부기관, 공공사회단체, 민간기업의 임직원교육과 각종 박람회 개최는 물론 대형콘서트와 같은 문화, 예술공연 행사도 활발히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콘도 객실의 경우 이용객들의 품위와 수준에 맞는 최고급 호텔 수준에 21형, 32형, 42형, 65형, 98형 객실이 총388실 규모이며, 타운하우스 107평형, 71평형도 함께 갖추고 있다. 한옥 숙박을 원한다면 바로 5분 거리에 영주 선비촌도 있다.






또한 친환경 문화관광의 급격한 수요증가를 대비하여 2차 콘도동 377실을 2011년 하반기에 착공할 예정으로 있어 명실 공히 대한민국 웰빙 투어리즘의 중심으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2만 여명이 동시에 이용 가능한 초대형 워터파크와 최신식 25종 물놀이기구는 규모뿐만 아니라 내용면에서도 동양 최고의 시설을 넘어 세계 유수의 워터파크에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야외 파도풀의 경우 8종류의 다양한 파도를 쉴 새 없이 만들어 내고 담는 물의 양만 2천톤에 달해 중소규모 워터파크의 4~5배에 달하는 방대한 규모다.



또한 판타시온 워터파크가 자랑하는 국내 최고 높이의 고공 슬라이드타워는 총5개의 슬라이드를 동시에 설치하여 이용객의 탑승 대기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켰다. 30m의 높이에서 번지점프를 하는 듯 짜릿한 스릴을 만끽 할 수 있는 드롭라이더, 74m~180m에 이르는 다양한 길이와 곡선, 직선, 빛과 어둠의 조화를 갖춘 스릴만점의 맘모스 리버와 맘모스 부바, 4개의 라인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슬라이드 레이싱 경주가 가능한 레이싱 슬라이드가 있으며, 15m 높이에서 떨어지는 20톤 물 폭탄의 대형 아쿠아 플레이 시설인해모수 요새가 그 옆에 자리 잡고 있다.




실내 워터파크 죽계수궁존에는 최첨단 스파시설 애련지향이 있다. 과학적 체계의 10여 종류 다양한 수 치료 기구 시설로 신체조건을 최적화 시키는 수온(34~36도)에서 기포와 수압을 이용해 온몸의 피로를 말끔히 풀어주는 시스템과 창경궁 정자와 연못을 모티브로 한국적 아름다움을 구현한 인테리어는 특별함과 가치를 더해주고 있다.





그리고 국내에 최초로 선보이는 4계절용 토네이도, 원심력을 극대화

해 새로운 스릴과 재미를 선사하는 자이언트 볼과 70m가 넘는 바디슬라이드 등을 갖추고 있으며, 파도풀, 유수풀, 사우나, 찜질방 테라피등이 완비된 죽계수궁존은 건강과 휴양에 관심 있는 가족단위 관광객의 방문이 사계절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자연속에서 즐길 수 있는 어린이들의 익스트림 물놀이 공간 마운틴 리버존에는 판타시온 해적선과 계곡을 따라 래프팅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마운틴리버, 어드벤처 리버, 8종류의 다양한 크기의 파도를 쏟아내는 파도풀, 상승과 하강을 반복해 롤러코스터의 짜릿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부메랑슬라이드, 수중농구를 비롯한 다양한 아쿠아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레저풀 등을 갖추고 있다.






특히, 국내 최장 길이를 자랑하는 어드벤처 리버는 320m를 굽이굽이 돌아 소백산 계곡에서 래프팅 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유수풀로 끝부분에서 재미가 반감하는 여타 워터파크의 유수풀과는 달리 총 4기의 파도생성 장치에서 뿜어내는 일정한 크기의 파도를 처음부터 끝까지 25분간 즐겁게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아이들에게는 신나는 모험을, 연인들에게는 짜릿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판타시온 워터파크는 연령대에 맞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과 편안한 휴식을 위한 카바나, 각종 레스토랑과 식음료 매장을 갖추고 있다.




한편, 판타시온 호텔리조트가 개관기념으로 출시한 ‘W카드’는 전국적으로 주목받고 있다.

여름과 겨울 성수기를 포함해 연간 5박10일을 보장하고 비성수기일 경우 무제한 대여가로 이용할 수 있으며, 사계절워터파크와 찜질방, 사우나는 50% 할인혜택도 적용된다.




회원 객실 1박 요금은 비회원(330,000원)기준 약 80% 할인된 가격이 적용되며, 대여 객실 1박 요금은 비회원 기준 약 60% 할인된 가격이다.

더불어서 워터파크이용금액은 비회원(70,000원)기준 50% 할인된 가격이 적용된다.




‘W카드’ 회원이 4인 가족기준으로 콘도와 사계절 워터파크, 찜질방, 사우나를 이용할 경우 연간 할인혜택은 150만원 이상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특히 입회보증금인 500만원은 10년 후 전액 돌려받을 수 있어 실속 있는‘레저재테크’라 할 수 있겠다.




실수요자 중심의 분양전략을 펼치고 있는 판타시온 호텔리조트 관계자는“연간 30박의 콘도객실 사용일수와 혜택이 보장되는 2~3천만원대 회원권의 경우 여행횟수가 적은 가족여행객들이 분양권 구매에 부담을 가질 수밖에 없다.”고 하면서

“‘W카드’의 가격과 혜택은 실수요자들 사이에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며 전국적인 분양확대 이유를 설명했다.



온가족 모두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판타시온 호텔리조트의‘W카드’는 지역에 관계없이 전 국민이 가입할 수 있다.




‘W카드’에 대한 상담은 054-638-5114로 문의하면 되며, 회원

가입을 원할 경우 입회보증금을 먼저 입금계좌로 입금한 후 신청서를 작성해도 된다.

판타시온 호텔리조트 워터파크의 단체예약과 객실예약, 분양상담, 회원권안내 상담은 종합안내실 054-630-5500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