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암산 야생 산복숭아 체험축제 개최!
Wild Peach Festival
| 기사입력 2010-06-24 15:52:32

울진군은 6월 26일 백암온천마을(추진위원장 이상철)에서 ‘백암산 야생 산복숭아 체험축제’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온정권역 농촌마을종합개발사업 일환으로 추진되며 산복숭아 체험과 떡메치기 등 체험위주의 행사와 참가자 장기자랑 대결을 펼쳐 마을의 특산물인 쌀, 참숯, 티셔츠, 찜질방 무료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도 주어진다.



또 산복숭아 액상차를 방문객들이 직접 담아보는 체험을 통하여 액상차 제조과정을 배우고 전통체험의 즐거움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백암온천마을은 2007년도부터 농림수산식품부의 농촌마을종합개발사업을 통하여 휴양과 체험이 있는 마을로 탈바꿈 한 곳으로써 백암산의 자연환경을 이용한 다양한 전통체험거리와 24시 참숯가마 찜질방이 운영되어 농촌관광마을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농촌마을이다.

축제참가는 인터넷이나 전화로 예약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마을사무장(011-516-3177)에게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