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장애인의 날 행사
청도군 장애인의 날 기념식 가져
| 기사입력 2009-05-09 14:06:39

청도군(군수 이중근)은 7일 모계고 관재체육관에서 이중근 청도군수를 비롯하여 정동진 장애인연합회장과 장애인등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9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및 재활증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개선과 복지증진에 이바지 해온 정재일(지체1급)외 5명이 청도군수 표창을, 조상교(지체1급)외 1명이 국회의원 표창을 받는 등 모두 23명에게 각종 표창과 감사장, 감사패가 수여됐다.



또한 박순기, 박분옥.이성희는 장한남편과 어머니상을 수상했으며 김세진외4명에게 장학금 20만원을, 박묘연과,정경식에게는 전동스쿠터 1대씩 전달됐다.



2부 행사에서는 장애인의 숨은 끼를 발휘하는 노래자랑, 장기자랑을 펼쳐 장애인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함께하는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중근 청도군수는 “각자 어려움을 이겨낸 여러분은 인간승리자이며, 오늘을 계기로 값진 댓가를 치루고 깨달은 작은 행복과 사랑을 이웃과 함께 나누는 주인공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