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통문화대학교,‘정기 캠퍼스 견학’ 시행
최선아 | 기사입력 2013-06-05 11:07:01
[충남타임뉴스=최선아 기자] 한국전통문화대학교(총장 김봉건)는 오는 8일 교내에서 학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학교의 특성과 전통문화에 관한 소개, 진로방향 조언 등을 하는 ‘정기 캠퍼스 견학’을 시행한다.

이 대학교 재학생 12명으로 구성된 홍보대사 ‘내일’이 주관하는 정기 캠퍼스 견학은 학교 소개를 시작으로 6개 학과별 실습실 참관, 숭례문 가마 등 캠퍼스 둘러보기, 질의응답 시간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대학교 홍보대사가 문화재 분야에 관심 있는 중·고등학생들에게 앞으로 진로와 대학생활 등에 관한 조언을 해 주기 때문에 참가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정기 캠퍼스 견학은 지난해 9월부터 시작하여 매달 둘째 주 토요일에 시행되고 있으며, 현재까지 250여 명이 참가하였다. 중·고등학생과 일반인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신청은 한국전통문화대학교 누리집을 통해 가능하다.



한국전통문화대학교는 전통문화 계승과 전문인력 양성에 관심 있는 일반인들의 정기 캠퍼스 견학 참가 신청이 늘어남에 따라 더욱 많은 인원이 참가할 수 있도록 행사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