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 원통농공단지 입주희망업체 88% 상한가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6-20 09:39:50


[인제=타임뉴스]인제군 북면 원통리에 자연친화적으로 조성되는 원통농공단지가 입주희망업체의 쇄도로 인기 상한가를 누리고 있다.

인제군에 따르면 20일 인제군청 군수집무실에서 원통농공단지 입주를 희망하는 7개업체의 투자협약식이 이뤄져 모두 22개업체가 원통농공단지 입주를 희망해 88%의 분양율을 보였다.

이날 협약에 참여하는 업체는 화전민, 내린천농축산영농조합법인, 설악산와인 영농법인 등 관내 3개업체와 (주)광영, 모아에너지, 태영환경(주), 삼성 E&C등 관외 4개업체를 포함해 모두 7개업체다.

협약식을 통해 인제군과 입주희망업체는 안정적으로 산업활동을 할수 있도록 기업체의 의견을 수렴하여 행.재정적 지원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하게 된다.

군은 올해말까지 70%의 분양 목표를 세웠으나 수도권서 1시간 30분대의 입지조건과 오토테마파크 건설로 인한 지역 인지도의 향상으로목표를 훨씬 넘은 88%의 분양율을 보였다.

군 관계자는 “현재 군과 협의중인 업체가 다수 있어 다음달 이면 원통농공단지 분양이 모두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인제 원통농공단지는 163억원의 사업비를 투입해 14만 4,720㎡규모로 조성중이며 내설악의 관문에 위치한 자연적 여건과 관광지라는 지역적이미지를 최대한 살려 관광산업과 제조업이 동시에 발절할 수 있는 기틀을 만들어 가고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