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 5월 토요일 문화산책
김정욱 | 기사입력 2012-04-14 20:39:27

[과천=타임뉴스]과천시는 내달 12일(토)과 26일(토) 이틀간 ‘문화관광 해설사와 함께 걷는 역사문화 산책’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과천시가 시민들에게 5월 둘․넷째 토요일 오전(10시~12시)시간대를 이용해 중앙동과 갈현동 일대를 산책하며 평소 무심코 지나쳤던 문화유적들에 대해 문화관광해설사로부터 자세히 설명을 듣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5월 둘째 주 토요일인 12일에는 과천초등학교 정문 앞에서 출발해 온온사와 과천향교, 관악산 자하동 계곡 암각문을 돌아보는 순서로 진행된다.



이어 넷째 주 토요일인 26일에는 가장 먼저 국산편찬위원회를 방문한 후 보광사를 거쳐 찬우물로 이동해 가자우물 주변 에어드리 공원에서 줄타기 체험도 한다.



가족․이웃․친구 등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1회당 20명 내외를 선착순 모집한다. 초등학생 이하는 부모님의 인솔 하에 참여가 가능하며 참가비는 없다. 참가를 원하는 시민은 과천시청 문화체육과(3677-2142)로 신청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