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흘도서관, 도서관과 함께 책읽기 운영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6-07 15:48:57


[포천=타임뉴스]포천시(시장 서장원) 소흘도서관은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이 주관하는 ‘2011 도서관과 함께 책읽기 사업’을 지난 4월부터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2011 도서관과 함께 책읽기 사업’은 도서관의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없는 어린이들에게 도서와 다양한 독서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찾아가는 도서관서비스로 소흘도서관은 송우은파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매주 목요일마다 함께 책을 읽고 논술, 미술, 북아트 등 다양한 독후활동을 하고 있다.



지난 2일에는 ‘아름다운 가치사전’이라는 책을 읽고 관용, 인내, 친절, 감사 등의 단어를 공부한 뒤 나만의 사전을 만드는 북아트 활동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소흘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도서관과 함께 책읽기 사업이 어린이들의 독서태도 및 독서습관형성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정보소외계층을 위한 도서관서비스를 개발해 운영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