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제4회 여성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4-27 14:10:50

[경기광주=타임뉴스]광주시는 26일 청석공원에서 여성단체 회원간의 친목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평소 사회봉사활동의 노고를 위로하고자 제4회 광주여성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했다.

광주시가 주최하고 광주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양미식)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조억동 광주시장을 비롯, 이성규 시의회의장, 시의원 및 12개 여성단체 회원, 다문화가정 여성 등 500여명이 참석, 다채로운 체육행사 및 장기자랑을 통해 단체 간 우의와 화합을 다졌다.

울림솔 예술단의 난타공연으로 흥겹게 시작된 이날 행사에서 참가자들은 훌라우프 게임과 큰공 굴리기 게임 등 마음과 힘을 모을 수 있는 경기뿐만 아니라 여성들의 숨은 끼를 보여주는 장기자랑 등을 통해 모두가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조시장은 축사에서 “지역 여성들의 역량을 결집하고 각계각층에서 활동하는 여성들 간의 화합을 통해 앞으로도 여성이 행복한 도시 광주시를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해주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여성단체회원들은 다음달에 다문화가족 여성들의 한국생활 적응을 위한 일대일 결연 맺기 및 문화체험 행사를 가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