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문화원장 인 사 글
| 기사입력 2011-01-24 17:12:38

[이천=타임뉴스]

문화를 사랑하시고, 지역 문화 발전에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신 이천문화원 문화가족 여러분!

그리고 이천문화원을 전국 우수 문화원으로 이끌어 주신 이 상구 원장님과 33년간을 한결 같은 마음으로 묵묵히 문화원을 발전시켜 오신 이 인수 사무국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오늘 여러 가지로 부족한 저를 이천문화원 13대 원장으로 선출해 주신 회원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그동안 고생하신 선거관리위원회 노 일부 위원장님을 비롯한 네 분의 위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앞으로 문화예술의 미래지향적 방향을 설정하여 첫째 디지털 정보시대에 사라져가는 전통문화예술을 발굴하고, 둘째 시민 모두가 문화예술을 향유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문화의 소외계층이 없도록 함께 나누며 찾아가는 문화 활동을 전개하겠습니다.

셋째 문화원과 지역사회가 협력하여 서로 상생하는 문화 촉매자 역할로, 이천문화원이 지역문화 발전에 주역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여러분과의 만남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이천문화원 제13대 원장
조 명 호 배상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