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의회 김재현 의원
| 기사입력 2010-12-24 16:42:12

[의정부=타임뉴스]



의정부시의회 운영위원회 위원장인 김재현 의원이 시민일보에서 주관하는 제8회 의정·행정대상 시상식에서 2010 의정대상을 수상하였다.



올해 제8회를 맞이하는 의정·행정대상은 지방자치발전을 위해 자치단체장 및 국회·광역·기초의원 가운데 한 해 동안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많은 분들에게 수상하고 있다.



이번에 수상한 김재현 의원은 6. 2지방선거를 통하여 의정부시 제6대 시의원으로 선출된 초선의원으로 상임위원장인 운영위원회 위원장직을 맡고 있으며, 2010년 의회활동으로 운영위원회 뿐만 아니라 2010 행정사무감사와 2,3회 추가경정예산, 2011년도 예산을 심의하는 예산결산위원으로 활동을 하는 등 의회의 원활한 운영과 시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남다른 열정을 가지고 활동한 공적을 인정받았다.



김재현 의원은 향후 시민의 애로사항을 적극 청취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정진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