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산읍직원, 작은도서관에 애장도서 기증
- 힐스테이트1차아파트 작은도서관에 도서 100여권 전달 -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1-22 10:40:16

문산읍사무소 직원들이 주민들의 지식습득과 정서함양을 위해 새롭게 문을 연 작은도서관에 자신들이 아껴온 도서 100여권을 전달했다.

황수진 문산읍장은 지난 11월 19일 문산읍 당동리 힐스테이트1차아파트 내 작은 도서관을 방문, 직원들이 모은 애장도서 100여권을 전달했다.

힐스테이트 1차아파트 작은도서관(관장 박노학)은 지난 10월 29일 개관한 아파트 내 소규모 도서관으로, 개관 이후 그동안 책이 부족해 어려움을 겪어 왔다.

황수진 읍장은 “작은도서관 개관행사에 참석한 후 서가에 책이 부족하다는 얘기를 듣고 직원들과 함께 도서 모으기 운동을 시작하게 됐다”며 “책모으기 운동 소식이 알려지며 문산읍 주민자치위원회를 비롯한 유관단체에서도 책모으기 운동에 동참의사를 밝히고 있어 앞으로 더 많은 책들이 작은 도서관에 전달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희진 파주힐스테이트1차아파트 입주자 대표는 애장도서를 기증해 준 문산읍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 아파트와 읍사무소의 유대관계 형성에도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