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안성시장 이라면?’
정책 아이디어 우수 제안자 선정, 격려
| 기사입력 2010-09-28 11:34:51

안성시는 시 공무원을 대상으로 ‘내가 안성시장 이라면?’ 주제로 시정에 관한 아이디어를 공모하고, 우수 아이디어 제안자를 선정해 지난 27일 시장실에서 우수 제안자를 격려했다.

안성시에서는 지난 7월 민선 5기 시작과 함께 시정 발전과 변화를 견인하기 위해 공무원들에게 “내가 안성시장이라면?” 이라는 주제를 주어 시장 입장에서 시정을 운영할 수 있도록 정책 아이디어를 공모했으며, 공모결과 161명이 참여하여 232건이 접수되는 등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접수된 아이디어에 대해 1차 실무부서 검토후 2차 실무심사위원회에 심의를 거쳐 186건을 채택했으며 그중 3개분야에 3건씨 9건의 우수 아이디어를 선정해 농산물 상품권을 시상했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민․관 대화 프로그램 운영’, ‘건축물대장 등기촉탁 대행서비스 시행’등 우수 아이디어 제공자 9명을 시장실로 불러 격려하고, 앞으로도 시정 발전을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끊임없이 제안해 줄 것을 당부했다.



시 관계자는 채택된 아이디어에 대해서는 시정에 반영하고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는 연말 제안 심사위원회에 상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