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의회, 제7호 태풍 곤파스 피해현장 방문
| 기사입력 2010-09-03 11:46:00

광주시의회(의장 이성규)는 9월 2일 새벽 전국을 강타한 제7호 태풍 ‘곤파스’ 피해현장을 방문해 주민들을 위로했다.

광주시의회는 이날 오전 광주시청 재난상황실을 방문해 광주시 피해상황을 보고받고, 철저한 피해 조사와 신속한 복구 대책을 마련해 줄 것을 당부한 뒤 태풍 피해 현장을 방문하였다.



이날 현장 방문은 장지동 화훼재배 비닐하우스 피해 현장, 퇴촌면 정지리 비닐하우스 단지, 경안동 소재 공동주택 등 관내 피해 현장을 두루 방문하여 피해 주민을 만나 위로하였으며, 복구대책 마련에 최선을 다하기로 하였다.

이날 광주시의회는 당초 의회행정복지위원회를 개최하여 관계 공무원이 출석한 가운데 2009 회계연도 결산 심사를 할 예정이었으나, 태풍 피해지역이 속출함에 따라 피해 현장을 파악하고 복구활동에 임하고 있는 관계 공무원들의 여건을 감안하여 위원회 개최 계획을 발빠르게 취소하고 피해현장을 방문해 주민들을 위로하기로 결정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