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 휴게소도 진화한다!
안성휴게소(상행)에 실물크기 전차, 자주포 전시
| 기사입력 2010-07-12 15:40:07

한국도로공사 경기지역본부 안성(서울방향)휴게소는 안보의식 고취 및 고객 볼거리 제공을 위해 전차 및 자주포를 실물 그대로 옮겨와 전시하고 있다.

이번에 전시된 전차는 대한민국 육군의 협조를 받아 휴게소에 옮겨놓은 것으로 미군이 제2차 세계대전이후 주력전차로 사용하고 있던 M48전차를 개량한 전차로 지금은 대부분이 퇴역한 상태이고, 자주포는 현재 몇몇 국가에서 실제로 사용되고 있는 장비이다.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은 휴게소에 전차가 서 있는 것을 보고 매우 놀라워하며, 특히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안성(서울방향)휴게소는 안성의 장인의 혼이 담긴 안성유기제품을 비롯해, 가마솥 등 무향문화재 제품과 경기으뜸이인 복조리.옹기.서각.도자기.뿌리공예품.한지공예품 등의 유명제품 및 한국폴리텍대학 학생들의 작품을 상설 전시해, 휴게소를 들르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