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학습동아리 연구발표회 개최
| 기사입력 2010-06-29 13:21:53

하남시는 지난 23일부터 24일까지 가평 교원비전센터에서 시청 동아리 회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정발전 개선과제 발굴을 위한 ‘제6회 학습동아리 연구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구발표회에서는 14개 팀의 학습동아리 회원들이 그동안 다양한 연구 활동에 대한 과제 발표를 통해 전 직원이 학습 성과를 공유하고, 우수 동아리에 대한 시상 등 인센티브를 부여함으로써 창의적인 학습 토론 문화 및 조직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 행사에 심사위원장으로 참석한 조익현 부시장은 “연구과제 모두가 시정 발전을 위한 창의와 열정인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과제연구를 바탕으로 동아리 활동이 더욱 활성화 되어 행정의 변화와 질적 향상에 기여하는 원동력이 되어 줄 것을 바란다.”며 동아리 회원들을 격려했다.



이번 발표회에서는 이야기가 있는 하남 둘레길 조성방안에 대해 연구·발표한 ‘검단가이드’팀이 최우수상을 차지했으며, ‘Ace’, ‘실개천의 꿈’팀이 우수상을, ‘가람슬기’, ‘톱니바퀴’, ‘상그레’팀이 장려상을 차지해 우수 연구사례로 선정됐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에서는 시정 성과 창출 확산과 자율적 학습 조직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동아리 활동을 지원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