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 무적’ 고양대교 여자축구단, 홈 개막경기 킥 오프!
고광정 | 기사입력 2010-03-23 09:03:01

‘최강 무적’ 고양대교 여자축구단이 3월22일(월)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부산 상무를 상대로 2010시즌 우승을 향한 홈 개막 경기를 갖는다.



지난 1월 고양시와 연고지 협정을 맺은 고양대교 여자축구단은 지난해 처음 실시된 WK-리그 원년 챔프이자 국내 최강 여자축구팀이다.



강력한 2연패 후보로 꼽히는 고양대교팀은 지난시즌 도움 1위(9도움), 득점 2위(9골)를 기록한 브라질의 쁘레치냐가 건재한 가운데 독일 분데리스가로 임대됐던 ‘골게터’ 박희영이 복귀, 한층 안정된 전력을 갖추게 됐다.



특히 부상으로 결장했던 ‘중원의 지배자’ 류하연까지 합세해 최강팀의 면모를 다질 것으로 전망된다.



지난시즌 득점왕과 도움 2위를 기록한 이장미는 독일 명문팀인 FFC 프랑크푸르트로 임대돼 결장한다.



고양대교 박남열 감독은 “지난해 우승으로 부담감이 큰 게 사실이다. 그러나 박희영과 류하연의 합류는 팀에 큰 힘이 될 것으로 전망한다. 2연패를 이루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다”고 결의를 다졌다.



2010 WK-리그는 3월22일 개막, 9월30일까지 6개월간의 장정을 벌이며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고양종합운동장을 비롯, 강원도 화천, 충남 당진 등지에서 열린다.



한편, 이날 홈 개막경기에는 행운권 추첨,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무료입장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