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제 13회 대한민국 영남미술대전
한국화 부문 임정숙씨 종합대상 수상
송현경 | 기사입력 2010-06-26 11:32:10

한국문화예술일보가 주관하는 제 13회 대한민국 영남미술대전이 지난 22일 대구시민회관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대전에서 총 1713점의 작품이 참여한 가운데 한국화 부문 '향리의 가을'을 출품한 임정숙 (59,고령군 다산면)씨가 종합 대상의 영예를 거머 쥐는 등 604명의 입상작이 결정됐다.



이번 심사는 영남미술대전 운영위원회에서 엄선한 심사위원들에 의해 5월 22일부터 이틀간 실시되었으며 심사 방법은 각 분과에서 합의제와 투표 방법으로 엄정하게 작품을 선정했다.



영남미술대전은 미술 인구의 저변 확대와 신진 작가 발굴 육성 및 국민 정서 함양에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우리 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의 공모전으로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중이다.



특히 매년 눈에 띄게 출품수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로 그 양적인 면과 질적인 면에서도 수준이 매우 향상되었음을 알 수 있었다.

수상작품은 6월 27일까지 대구시민회관 전관에서 전시될 예정이며 27일은 작품 수여식이 있겠다.

<종합대상 :향리의 가을>



전국타임뉴스
대구지역 인기뉴스
대구 많이 본 기사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