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봉사단 첫 봉사활동, 부모님을 모시는 마음으로 헌신하겠습니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13-05-09 19:57:5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새누리당 대전광역시당 누리봉사단은 9일 오전, 중구 대사동에 위치한 중문노인복지센터에서 봉사활동을 했다.

봉사활동에는 박성효 시당위원장을 비롯하여 심현영 대전시의원, 김광래 봉사단장과 봉사단원 등 50여명 참석한 가운데 어르신들을 위한 배식과 설거지, 시설주변 청소 등의 활동을 펼쳤다.



박성효 시당위원장은 봉사 시작 전 오리엔테이션에서 “모든 일은 시작이 가장 중요하다. 누리봉사단은 지난 2일 출범한 이후 첫 봉사활동이다. ‘시작이 반이다.’라는 말이 있듯이, 항상 국민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나눔과 섬김의 자세로 봉사에 임하면 분명 내년 지방선거를 비롯하여 새누리당의 앞날은 밝으리라 생각한다.”고 말하며, “특히 어제는 어버이날 이었다. 이곳 중문노인복지센터는 어르신들께서 오시는 곳으로, 내 부모를 모시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봉사해 달라”고 강조했다.

이어, “오늘 봉사활동을 통해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고, 주변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짐으로서 미래를 준비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광래 누리봉사단장은 “누리봉사단은 오늘 첫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앞으로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국민에게는 봉사하고 나 자신에게는 행복을 찿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밝히며, 봉사활동의 의미를 강조했다.

한편, 누리봉사단은 매월 첫 번째 목요일에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