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북부보훈지청, ‘현충시설 체험 탐방 지원 사업’ 공모 진행 중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7-22 11:02:54
[충북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북북부보훈지청(지청장 우진수)에서는 현충시설을 국민들이 즐겨찾는 나라사랑 정신 함양과 역사교육 현장 체험의 장으로 활용하기 위해「현충시설 활성화(체험․탐방)지원」사업을 추진할 사업자를 공모 중이다.

본 공모사업은 총 사업비의 80% 범위 내에서 보조금을 지원하고 있다. 보조사업자는 1,0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으며 20%이상의 자부담을 반드시 포함해야 한다. 또한 1일 2개소 이상의 현충시설을 방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사업기간 내 4회 이상의 체험․탐방을 완료하여야 한다. 공모 기간은 7월 18일부터 8월 1일까지이며, 제출서류 등 자세한 공고 내용은 국가보훈처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e나라도움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충북북부보훈지청은 현충시설이 국민 대통합에 활용될 수 있도록 현충시설별 특성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는 보조사업자를 선정할 계획이며, 사업계획의 충실성, 효과성, 신청기관의 수행능력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 후에 선정하여 8월 8일에 결과를 통보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