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사랑의 집 고쳐주기」 봉사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7-21 12:50:54

[달성타임뉴스=이승근] 달성군 하빈면 새마을회(협의회장 조재희, 부녀회장 박경화) 회원들은 지난 19일, 지역 저소득층 및 독거노인 등 생활에 불편을 겪고 있는 9가구를 발굴해 사랑의 집 고쳐주기 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연일 37도를 넘나드는 폭염에도 불구하고 새마을 남녀 지도자들 40여 명이 참여하여 지역의 어려운 가구를 찾아 도배, 장판 및 주방시설 교체 등 집안을 깨끗이 정돈하고 독거노인들과 온정을 나누었다.

조재희 협의회장과 박경화 부녀회장은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을 꾸준히 찾아내 나눔문화 확산에 최선을 다해, 주민 모두가 잘 사는 하빈면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현태 하빈면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에 적극 나서준 새마을 지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봉사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하빈면 새마을회는 매년 이웃돕기 위문품 전달, 영농폐비닐 수거, 버스정류장 청소, 꽃길 조성 등 지역발전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