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 평창청소년수련원, 재능 나눔 봉사로 가치 실현
임종문 | 기사입력 2018-07-20 11:39:19
[평창타임뉴스=임종문 기자]지난 19일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원장 이현주) 직원들이 재능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수련원 직원들은 주진초등학교를 찾아가 전교생과 학부모 34명을 대상으로 학교 운동장에서 레크레이션 및 캠프파이어를 진행했다.


이날 직원들은 행사 진행이 열악한 야외 환경을 고려하여 수련원 음향시스템과 조명을 직접 준비하였다. 주진초등학교 학생들은 가족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학부모와 함께하는 한 여름 밤의 캠핑이란 주제로 1박2일 뒤뜰 야영을 했다.


주진초 장현진 선생은 “이렇게 작은 학교에서 행사를 진행하려면 환경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는데 수련원에서 재능기부를 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아이들에게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고 했다.


캠프파이어 진행을 담당한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정수동 선생은 “내가 가지고 있는 재능을 기부를 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 행복했고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이 밝게 웃으며 즐겁게 참여하는 모습이 좋았다"고 밝혔다.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은 청소년활동을 선도하는 자연권 국립수련원으로서 다양 재능의 직원들을 보유하고 있다. 인근 지역 학교 및 마을을 찾아가 직원들의 재능 나눔과 사회공헌활동으로 매년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