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위기 청소년 발굴을 위한 이동상담실 운영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7-18 17:42:09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군(군수 이병환)는 17일(화) 오후 3시부터 성주읍 CU편의점 일대에서 관내 청소년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이야기를 나누고 고민을 들어주는 ‘이동상담실’을 운영했다.

이번‘이동상담실’에서는 고민상담, 간이검사(성격유형, 스트레스 등),폭력에 대한 OㆍX퀴즈, 1388청소년전화 및 센터의 주요 서비스에 대한 홍보를 통해 다양한 위기 상황에 노출 될 수 있는 청소년들을 예방하고 보호하고자 힘썼다.

성주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여갑숙 센터장)에서는 “청소년을 만나기 위해 거리로 직접 찾아가는 아웃리치를 통해 한 명의 위기청소년이라도 보호하여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성주군에 거주하고 있는 만9세에서 24세의 청소년과 그 가족이라면 청소년 전화, 성주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 전화나 방문을 통해 성주군청소년통합지원체계(CYS-Net)를 통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