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물 환경 교육과정』교육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7-18 17:36:03

[군위타임뉴스=이승근] 군위군에서는 경상북도환경연수원과 함께 물 환경의 소중함에 대한 인식과 수자원 보호를 위한 군민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물 환경 교육과정』을 군위군 삼국유사 교육문화회관 4층 여성회관 회의실에서 6월 29일부터 7월 13일까지 매주 수, 금요일 5회 총 20시간에 걸쳐 운영했다.

본 교육과정은 이론 및 실습 활동, 지역별 물 환경 및 문화, 수자원과 생태계 이해 등을 포함하여 우리나라 물 부족에 대한 이해와 군민의 수자원 보호의식 확산을 위해 기획된 것이며, 본 프로그램은 2014년에 환경부로부터 프로그램 인증을 받은 바 있다.

2018년 교육에서는 총 39명이 해당교육을 수료 했으며, 군 관계자는 꾸준한 환경 교육 시행을 통해 “지역의 환경에 대한 인식을 한 단계 높이고 전문지식을 배워 환경보호가로서 청정 군위를 지키는 초석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