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농촌지도자 회원 한마음대회를 열다
『희망농업! 부자예천! 농촌지도자 힘으로』
채석일 | 기사입력 2018-07-18 16:46:57
   

[예천타임뉴스=채석일]예천군 농촌지도자 회원 한마음대회가 18일 오전 1030희망농업! 부자예천! 농촌지도자 힘으로라는 주제로 예천문화체육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학동 예천군수를 비롯한 최교일 국회의원, 이형식 예천군의회 의장 등 750여 명이 참석 했다. 식전행사로 예천읍 생활개선회의 난타공연이 펼쳐져 흥을 돋우었다.

이어 개회식에서는 우애, 창조, 봉사 실천을 통한 농촌지도자회 활성화에 기여한 공이 큰 윤장오(지보면), 신근섭(효자면)씨가 국회의원 표창, 이춘복(연합회 감사)씨가 경상북도농업기술원장상을 수상했다.

오성식(풍양면), 양주석(호명면)씨가 예천군의회의장상, 이재구(용문면), 오윤섭(예천읍)씨가 예천경찰서장상, 주상헌(유천면)씨가 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장상, 진용규(은풍면), 송영흠(보문면)씨가 농촌지도자경상북도연합회장상을 수상했다.

행사에서는 67각 달리기, 양궁신발던지기 등 가족한마음 체육행사와 노래자랑이 펼쳐져 지도자 회원들이 함께 웃고 즐기는 화합의 한마당이 펼쳐졌다.

김규원 농촌지도자 예천군연합회장은 대회사에서 경북의 중심, 도약하는 예천이라는 군정구호에 부응하기 위해 미래 지향적인 사고와 도전 정신으로 경영 마인드 함양과 기술농업을 실천하여 잘사는 농촌을 만들어 나가자."고 했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격려사에서 도청 신도시와 기존의 원 도심이 상생 발전하고 농촌을 부자마을로 만들어 누구나 살고 싶고 행복한 예천을 만드는데 모든 행정력을 집중할 것"군민들 모두가 화합하고 소통하는 예천군을 만드는데 농촌지도자 회원 모두가 적극적으로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