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 도의회 추진상황보고회 개최
- ‘Standing Up 충북’이라는 슬로건으로 열리는 제13회 2018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 -
한정순 | 기사입력 2018-07-18 10:58:07


[충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의 성공을 기원하는 추진상황보고회가 16일 오후 충북도의회 건설환경소방위원회에서 열렸다.

대회가 50여일 남짓 남은 상황에서 개최된 추진상황보고회는 이수완 건설환경소방위원장, 윤남진 부위원장, 충북소방본부장 및 각 소방서장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도의회는 이번 보고회를 통해 개․폐막식 준비상황, 경기장 관리 및 운영계획, 자원봉사자 운영 계획, 대회홍보, 경기운영용품 준비, 안전관리 대책, 의료지원, 숙박시설 등 대회가 임박함에 따라 개최에 어려움이 없도록 전반적인 대회 점검에 나섰다.

보고회를 마친 후 이수완 위원장 및 도의회 의원들은 막바지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 하도록 당부했다. 이에 주영국 추진단장은 “남은 기간 동안 대회준비에 매진하여 최상의 경기환경과 전 세계 소방관들의 화합의 장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Standing Up 충북’이라는 슬로건으로 열리는 제13회 2018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는, 9월 9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9월 10일부터 17일까지 8일간 충주시 일원에서 75개 종목에 전 세계 50여개국 6,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역대 최대·최고의 대회로 개최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