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호 동구청장, 16개 동(洞) 주민센터 초도방문 시작!
17일 산내동 등 4일간 16개 동 주민센터 방문… 격의 없는 주민과의 소통 나서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7-17 13:50:1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황인호 동구청장은 17일부터 20일까지 16개 동(洞) 주민센터 초도방문을 통해 주민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첫날 일정으로 산내동과 효동, 신인동, 중앙동, 홍도동 등 5곳 주민센터를 방문하여 동별 주민대표 20여 명과 함께 간단한 티타임을 가지며 자유롭고 격의 없는 환담을 나눴다.

이 자리에서 주민 앞에서 공식 첫 취임인사를 전하며 민선 7기 새로운 구정운영 방향과 비전을 공유했고, 이어 동별 기본현황과 주민들의 관심사항을 청취 후 의견을 제시하며 주민소통에 집중했다.

이번 초도방문을 통해 민선 7기의 구정기조와 새로운 동구 비전의 로드맵을 제시하고 구민과 함께 새로운 동구를 만들기 위한 각계각층의 목소리를 귀담아 들을 계획이다.

황인호 청장은 “항상 하심(下心)의 마음으로 구민 의견 경청을 통해 주민자치 분권을 실현하고, 앞으로 새롭게 변화할 동구의 모습을 함께 설계하면서 ‘새로운 가치의 동구! 신바람 나는 동구민!’을 이룩하기 위해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