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광토건 , 임광 특지장학생 심사 접수 중
- 서울대학교 총동창회에서 서울대학교 재학생들에게 장학금 지급 -
한정순 | 기사입력 2018-07-17 10:27:28

[충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충북인재양성재단(이사장 이시종)에서는 16일부터 24일까지 2018년도 하반기 임광 특지장학생 신청을 받는다.

임광 특지장학금은 임광토건 임광수 명예회장이 서울대학교 재학생들에게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서울대학교 총동창회에서 운영하고 있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1년 이상 충북에 주소를 두고 계속 거주하는 도민 및 도민의 자녀 중 서울대학교 재학생으로 직전학기 성적이 3.0 이상이며, 2018년 하반기 동안 타 장학금을 받지 않아야 한다.

선발인원은 약 20여명 정도이며, 장학금은 250만원에서 300만원으로 학과별 등록금에 따라 지급액은 다르다.

임광 특지장학금 신청은 충북인재양성재단에 방문 또는 우편으로 신청관련 서류를 7월 24일까지 제출하면 되며, 최종 장학생 선발은 임광 특지장학회에서 심사한 후 결정할 예정이다.

임광 특지장학금 신청관련 자세한 사항은 충북인재양성재단 홈페이지 장학금 지원 공고게시판을 참조하거나, 충북인재양성재단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