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마을기업 대표, 국무총리 표창 수상의 영광
- 전국 지역공동체 사업의 우수사례로 우뚝 섰다 -
한정순 | 기사입력 2018-07-17 10:16:56

[충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충북에서 마을기업 하늘농부유기농 영농조합(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소재)을 경영하는 조철호 대표가 행정안전부 주관 제1회 사회적 경제 통합박람회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조철호 대표는 정규직 10, 비정규직 3, 마을주민을 수시고용(500여명)하고 년 매출 30억 원을 달성, 600%의 성장과 이익잉여금 사업재투자 등을 통한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노력한 공적이 인정되어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다.

충청북도 마을기업협의회장으로서 충청북도 내 82개의 마을기업의 화합과 발전에 노력하고 있으며 마을기업 신규지정과 재지정 등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있다.

조철호 대표는 앞으로도 마을기업중앙협의회와 적극 협조하여 충청북도의 마을기업 발전과 추가지정 등을 위해 모든 역량을 모으겠다일자리창출과 지역경제발전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