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은어축제 즐기시고, 국립백두대간수목원으로 놀러 오세요!!
송용만 | 기사입력 2018-07-17 09:46:17

[봉화타임뉴스-송용만 기자]산림청 산하 공공기관인 국립백두대간수목원(원장 김용하)은 봉화에서 개최되는 20주년 맞이 ‘2018 봉화은어축제를 대비하여 수목원을 찾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특별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관람객이 집중되는 은어축제기간 트램승차장 근처에 간이부스인 현장체험 부스를 설치하여 오랜 시간 호랑이 트램을 기다리는 관람객에게 간단하고도 즐거운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장체험 부스에서는 봉화우정사업본부와 공동으로 설치한 느린우체통을 활용하여 ‘1년 뒤의 나에게 쓰는 엽서라는 주제로 엽서쓰기 프로그램, 비누 꽃과 조화 등을 활용한 꽃팔찌 만들기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수목원에서 2018년 상반기 동안 진행했던 체험프로그램 중 호응을 끌었던 민화부채 꾸미기, 자연물 공예 등의 프로그램도 추가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국립백두대간수목원에서는 2018 봉화은어축제 기간 동안 봉화를 찾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체류형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다.

은어축제 기간 동안 간단하게 수목원에 머물며 즐길 수 있는 수목원 여름 초대’ 12일 체류형 프로그램을 총 3회 진행할 예정이다. 1차는 730일부터 31, 2차는 83일부터 4, 3차는 84일부터 5일에 걸쳐 진행된다. 회당 40여명의 신청자를 받을 예정이다.

신청자에 한해 최대 23일까지 수목원에 머무를 수 있도록 숙박시설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신청방법은 국립백두대간수목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립백두대간수목원에서는 여름방학맞이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을 대상으로 수목원 생물탐사 프로그램 여름방학을 부탁해와 독서와 수목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북스테이수목원의 다른 모습인 저녁풍경을 즐기는 수목원 해질녘 산책등이 준비되어 있어 휴가철 피서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