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세용 구미시장, 시내버스 개인택시 구미지부 격려 방문
운수업체 애로 및 현안 청취, 대중교통 활성화 방안 모색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7-14 10:57:11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장세용 구미시장은 13일 취임 인사차 관내 시내버스 업체 및 개인택시 지부를 방문하여 대중교통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운수업체 관계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시내버스 업체인 구미버스, 일선교통을 방문하고 이어서 구미 개인택시지부를 방문하여 격려하고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올 7.1부터 개정 근로기준법 시행(주 52시간 근무제)으로 노선버스의 근로시간 단축 및 휴게시간이 특례업종에서 제외되면서 시내버스 업체의 경영상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11(수) 임단협 타결을 해주신 운수종사자 여러분께 감사에 말씀을 전하고, 앞으로 정부뿐만 아니라 구미시에서도 시민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대중교통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발전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개인택시 구미시지부를 방문 박희천 지부장을 비롯한 회원들을 격려하고 대중교통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