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도 고성군민상 후보자 공모 중
장기석 | 기사입력 2018-07-13 18:50:34

                                                                             *고성군 구절폭포 풍경

[고성타임뉴스-장기석 기자]고성군은 12일부터 816일까지 2018년도 고성군민상 후보자를 공모한다. 고성군민상은 고성군의 명예를 빛나게 했거나 지역 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적이 현저한 사람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건전한 지역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 선진 군민의식을 함양하고자 시상하는 것이다. 시상은 부문 구분 없이 2명 이내로 선정하며 지역사회 발전, 문화예술, 사회봉사, 교육, 체육 등의 분야에서 군민의 귀감이 되는 사람을 선정할 계획이다.

올해 군민상은 지역사회를 밝고 따뜻하게 만든 주변 숨은 공로자와 다둥이가정, 다문화가정, 귀농귀촌인, 소상공인 등 각 분야에서 모범적이고 선도적인 사람을 적극 발굴할 계획이다.

군은 각 기관 또는 단체장, 읍면장, 개인 등의 추천을 받아 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오는 101일 열릴 예정인 군민의 날 기념식에서 시상 할 계획이다.

후보자 추천은 추천서, 공적서 등 구비서류를 갖춰 고성군 행정과로 방문 또는 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후보자 제출서류 서식은 고성군홈페이지 군정소식-고시공고란에 게시되어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성군 행정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