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어르신, 요트 승선권 받아가세요!
㈜제이에스플라시스템 강종철 대표 요트승선권 1,000매 기부
강민지 | 기사입력 2018-07-12 16:39:09

▲부산시청 전경.

[부산타임뉴스=강민지 기자]인터넷 꽃배달업체 (주)제이에스플라시스템 강종철 대표가 부산시의 어르신들을 위해 요트승선권 1,000매(5천만원 상당)를 전달한다고 12일 밝혔다.

요트승선권은 용호부두를 출발해 광안대교, 누리마루, 해운대, 마린시티를 거쳐 60분간 소요되는 코스이다.

부산시는 요트승선권 1,000매를 대한노인회, 시니어클럽, 노인복지관협회를 통해 여가․문화 활동이 필요하고 원하시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나눠줄 계획이다.

평소 멀리 가보지 못하고 기회가 없었던 어르신들에게 부산의 명소를 요트를 통해 둘러봄으로써 어르신들이 아주 좋아하실 것으로 보고 있다.

강종철 대표는 올해 설 연탄 1,000장, 김장용배추 1,000포기를 기부하는 했고 7월에는 연산5동을 통해 라면 50박스를 전달하는 등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오거돈 부산시장은 “어르신들이 노후에 문화․여가 활동을 충분히 누리지 못하는 것에 대해 항상 안타깝게 생각했다"며 “기부자의 소중한 나눔을 감사하게 생각하며 부산시가 앞으로도 노후가 행복하고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