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도시로 거듭나고 있는 대박 예천군
- 참가선수단, 육상전용 돔 훈련장 등 시설에 만족감 드러내 -
채석일 | 기사입력 2018-07-11 17:26:58
[예천타임뉴스=채석일]예천군에서는『제22회 전국실업육상경기선수권대회 겸 제72회 전국대학대항육상경기대회』가 11일 예천공설운동장에서 개최됐다.
한국실업육상연맹, 한국대학육상연맹이 공동 주최하고 경북육상연맹, 예천군육상연맹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전국 실업팀 및 대학팀 1,200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했다.
선수들은 13일까지 트랙경기(100m, 400m 등)와 높이뛰기, 멀리뛰기, 창던지기 등의 필드경기를 합해 총 44종목에서 서로의 기량을 겨루며 선의의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참가선수단은 지난 5월말 완공된 육상전용 돔 훈련장을 비롯하여 새 단장을 마친 공설운동장 등의 시설물에 만족감을 나타내며 더 나은 기록을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대회를 주최한 한국대학육상연맹 관계자는 “예천은 육상대회를 위한 모든 준비를 갖춘 육상의 최적지라 생각되며, 특히 최근 완공된 돔훈련장 등의 훌륭한 시설과 군민들의 적극적인 협조에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