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백두대간수목원, 소설가 김훈 선생과 함께 이야기의 힘 인문캠프 개최
김정욱 | 기사입력 2018-07-11 15:48:20

[봉화타임뉴스-김정욱 기자]산림청 산하 공공기관인 국립백두대간수목원(원장 김용하)과 백두대간 청년이야기꾼 운영위원회는 13()14() 12일 일정으로 국립백두대간수목원에서 김훈 작가와 함께 떠나는 이야기의 힘 인문캠프를 개최한다.

백두대간 청년이야기꾼 운영위원회는 1차 경북백두대간 청년이야기꾼 양성과정을 통해 백두대간의 흥미롭고 유익한 이야기를 세계에 알릴 청년이야기꾼을 양성하는 사업을 진행한다.

김훈 작가 외에 한겨레 신문 최재봉 선임기자, 김병호 성악인 등 초청 손님과 참가자가 함께 어우러져 이야기 특강 및 토크쇼, 숲속 음악회 등 여름밤 문학의 향기와 음악의 울림을 국립백두대간수목원에서 즐길 수 있다.

캠프 참가자들은 수목원 연수동에서 하룻밤을 보내며 김훈 작가의 이야기 특강, 숲속 음악회 등 13() 수목원에서 열리는 인문학 캠프에 참여하고, 다음 날 주제원 해설프로그램, 백두대간 호랑이 견학 등에 참여할 수 있다.

13() 저녁 17:00~19:30 진행하는 김훈 작가의 문학 강연과 토크’, 19:30~20:30 진행하는 숲 속 음악회 문학 음악의 밤프로그램은 200명까지 현장 참여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다. 캠프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신청은 국립백두대간수목원 홈페이지 또는 국립백두대간수목원 교육사업실로 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