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김천시지부 김천시에 장학금 기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7-10 13:52:42

[김천타임뉴스=이승근] 대구은행 김천시지부(지부장 박영효)에서 10일 김천시청을 방문하여 김천시인재양성재단(이사장 김충섭)에 장학기금 2억1천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서 대구은행 최태곤 경북서부 본부장과 박영효 지점장은 “지역의 우수 인재 양성과 교육 발전에 적극 동참하고자 김천시인재양성재단에 2억1천만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충섭 재단이사장은“대구은행(김천시지부)에서 매년 지역발전과 김천교육을 위해 큰 금액의 장학기금을 기탁해 주고 있는데 대하여 깊이 감사드린다"며,“교육은 미래에 대한 투자다. 김천시는 교육분야에 대해 더욱 다양하고 적극적인 지원을 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구은행 김천시지부는 2009년부터 이번 2억1천만원 기탁까지 합해 총 20회에 걸쳐 9억6천9백만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했다.김천시인재양성재단 장학기금은 단체, 출향인, 기업체, 공공기관 등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협조로 현재까지 장학기금이 210억원이 조성되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