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김천시협의회 안전문화 및 녹색생활실천 워크숍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7-10 13:49:39

[김천타임뉴스=이승근] 바르게살기운동 김천시협의회(회장 김용희)에서는 지난 5일 오전, 1박2일 일정으로 제10회 안전문화 및 녹색생활실천 워크숍을 개최, 회장단 및 읍면동위원장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비가 오는 가운데, 신임 김충섭 시장이 방문하여 회원들의 안위를 기원하고, 우리 시와 시민을 위하여 열심히 일하겠다며 인사말씀을 전했다.

김용희 김천시협의회장은 “워크숍을 통해 한 단계 더욱 발전되고 모두가하나 됨을 알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참석한 회원들을 격려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탈북 방송인 유현주 강사를 초빙하여 “우리의 삶과 행복"이라는 주제로, 북한의 실상 및 탈북과정 등에 관한 강의를 듣고, 경복궁과 파주 근현대사 박물관 등을 방문하여 우리 역사에 대해 생각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바르게살기운동 김천시협의회에서는 매년 안전문화 및 녹색문화실천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고자 워크숍을 개최하고, 회원 간 친목과 화합을 다지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