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세용 구미시장 왕산허위선생기념관, 박대통령생가, 구미문화원 방문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7-07 10:27:32
[구미타임뉴스=김이환] 장세용 구미시장은 지난 2일 취임 이후, 지역발전 방향을 함께 모색하고자, 연일 관내 주요 기관 및 단체를 방문하고 있는 가운데 왕산허위선생기념관, 박대통령생가, 구미문화원을 차례로 방문하여 관계자들과 허심탄회한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장 시장은지난 4일오후 왕산허위선생기념관을 방문하여 지역출신 항일독립투사 13도 창의군 총대장 왕산허위선생의 숭고한 애국정신을 기리며 헌화분향 하고, 김교홍 왕산기념관장 등 관계자들과 함께한 티타임에서 현안사항에 관해 폭넓은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오후5시에는 민족중흥과 조국근대화의 초석을 이룩하신 박정희대통령생가를 방문, 헌화분향 하고 전병억 생가보존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과 함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6일 오전 10시에는 근현대 향토문화의 전승보전 등 향토문화를 가꾸어 나가는 구미문화원을 방문, 라태훈 문화원장을 비롯한 이사 등과도 격의없는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각 단체관계자들은 “인생선배로써 칭찬과 쓴소리를 자주하겠다"며 “민선7기를 출발하는 장 시장과 함께 발걸음을 같이 하며, 구미시의 발전을 위해 함께 걷길 희망한다"며 웃음인사를 전했다.

한편 장세용 구미시장은 민선 7기 ‘참 좋은 변화, 행복한 구미’라는 시정슬로건에 따라 역사와 전통문화를 지키고 이어나가는 각 단체와 함께 구미를 행복한 문화도시로 만들어 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