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LG와 함께하는 마을 가꾸기 사업 시행 중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7-06 15:26:47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고아읍에서는 LG경북협의회(회장 박종석)주관으로 6일(금) 오전 9시부터 괴평2리 마을회관에서 주민 40여명과 LG두드림 봉사단, 자원봉사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LG와 함께하는 情다운 마을 가꾸기"활동을 펼쳤다.

이날 활동은 금오종합사회복지관, 금오공과대학교 대학생들과 함께 했다.

어르신들이 혼자하기 힘든 세탁물 수거 및 배달봉사활동했고, 지역의 미용 봉사단체 “따뜻한 사람들의 모임(회장 공정희)"와 함께 어르신들에게 미용봉사활동과 임직원들이 직접 염색을 해드리며 일일 미용사가 됐다. 마을 담벼락에 벽화, 사각정 니스 칠을 하여 환경개선을 위한 봉사활동도 했다.

장기수 LG경북협의회 사무국장은 “지역친화기업인 LG는 지역주민과 상생하고 지속적인 교류를 할 수 있는 활동을 개발하고자 꾸준히 노력하고 있으며, 지역취약계층과 주민 복지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활동할 계획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돈식 고아읍 부읍장은 “자매결연마을에 어르신들을 위해 봉사활동을 하여주시고, 환경개선활동을 통하여 깨끗한 환경으로 만들어주신 LG경북협의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주민들과 봉사자들이 어우러져 함께하는 모습에 고마움과 감동을 느꼈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