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병원 신경과 김재문 교수, 대한뇌전증학회 이사장 선출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7-06 13:45:5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대학교병원(병원장 송민호) 신경과 김재문 교수가 대한뇌전증학회 상임운영위원회에서 초대 이사장으로 선출됐다. 

대한뇌전증학회는 1996년에 창립되어 그간 학회장 제도로 운영하다가 2018년도부터 이사장 제도로 변경됐다.

김재문 교수는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였으며, 1991년부터 충남대학교병원에 근무중이다. 대내적으로는 충남대학교병원 신경과장, 교육연구실장, 기획조정실장, 충남대학교 재정총괄본부장 등을 역임하였고 대외적으로는 대한두통학회장, 대한임상신경생리학회장, 대한신경과학회 수련이사 등을 역임하였고 현재는 대한신경과학회 부이사장으로 활동중이다.

김 교수는 뇌전증, 두통 분야를 전문분야로 하여, 국내 신경학 발전에 이바지 하고 있다.

김 교수는 “뇌전증환우의 사회적 불이익을 개선하고 삶의 질을 향상하며 다기관공동연구와 교육을 통하여 대한뇌전증학회의 위상을 대내외적으로 높이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