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생활개선회, 한방 힐링 체험 실시
채석일 | 기사입력 2018-07-05 19:07:29

[예천타임뉴스=채석일]생활개선예천군연합회(회장 정계희)는 5일부터 이틀간 지역에 홀로 계신 어르신들을 모시고 제천 “제3한방명의촌 자연치유센터" 에서 한방 힐링 체험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밝고 건전한 지역사회를 만들고 어른을 공경하는 정신을 계승해 충효의 고장 이미지를 높이고자 마련됐으며, 관내 홀몸어르신 72명과 생활개선회원 78명이 6개 읍면씩 2개조로 나눠 실시됐다.
어르신들은 금수산 자락에 위치한 한방 체험명소인 제3한방명의촌 자연치유센터에서 생활한방 건강관리법, 명의촌 약선음식, 자연치유 운동, 한방진료 등의 몸과 마음의 건강을 치유할 수 있는 다채로운 경험했다.
정계희 회장은 “지역에 홀로 계시는 어르신들이 밝은 모습으로 회원들과 함께 손잡고 체험하는 모습을 보니 가슴 뭉클했다."며, “이런 행사가 오늘 하루만 끝날 것이 아니라 계속해서 지속될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생활개선회원들이 밝은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