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장기 태권도대회 열린다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7-05 18:43:59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시장 장세용)는 7(토), 박정희체육관에서 지역 태권도 동호인들의 대축제인「제21회 구미시장기 태권도대회」를 개최한다.

구미시가 주최하고, 구미시체육회와 구미시태권도협회(회장 손기수)에서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지역내 600여명의 선수가 참여하여,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일반부로 체급 구분, 겨루기와 품새 두 부문에 걸쳐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뽐내게 된다.

올해로 21회째를 맞는 이 대회는 매년 많은 지역 태권도 동호인들의 참여 속에 성황리에 개최되어, 세계인의 스포츠로 자리 잡은 태권도의 저변을 확대하고, 건전한 학생 스포츠로의 발전은 물론 지역 태권도 발전의 디딤돌이 되는 대화합 축제로 거듭나고 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참가 선수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생활스포츠와 즐길거리를 늘려 생활에 풍요로움을 더하는데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구미시는 올해 시장기대회의 서막을 알리는「제21회 구미시장기 태권도대회」를 시작으로 배구, 배드민턴, 축구, 수영 등 총 13개 종목 대회를 개최하여, 시민체력증진과 생활체육의 활성화 및 저변확대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