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경찰서, 이색 퇴임식 거행
전찬익 | 기사입력 2018-07-03 17:18:10

[경주타임뉴스=전찬익기자] 경주경찰서(서장 배기환)에서는 2018년 상반기 정년퇴직 경찰관 4명에 대해 이색적인 퇴임식 행사를 가졌다.

이 행사로 퇴임 경찰관들의 제2의 인생을 응원했다. 퇴직 대상자(4)은 경무과장 김진곤, 민원실장 김석재, 진현치안센터장 최 병환, 옥산치안센터장 이상대다.

퇴임식 행사는 그동안의 퇴임식과는 달리 경주 속의 신라를 느낄 수 있는 경주 교촌마을안 한 카페에서 경찰발전위원회 정기회의와 함께 개최됐다.

퇴직 경찰관에게 훈장증 · 흉장기념패 · 재직기념패를 전달하고 퇴임자 소회, 배기환 경찰서장 ·박태일 경찰발전위원회 위원장의 인사말을 들었다.

이후 명예경찰관인 경장 이정훈씨의 축하 공연 순으로 진행되었다. 한편 이날 퇴임 축하 선물로는 퇴직 경찰관에게는 무엇보다 의미 있는 포돌이·포순이 캐릭터 인형을 전달했다.

퇴직자인 김진곤 경무과장은 그동안 퇴임식이라고 하면 회의실에서 진행되는 것이 대부분이었는데, 36년간 경찰 생활을 하면서 이런 퇴임식은 처음 보는 것 같다.”이런 자리를 마련해준 직원들과 함께 해준 경찰발전위원회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 퇴직 후에도 경주경찰서를 위해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배기환 경주경찰서장은 퇴직은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인 만큼 오늘을 새로운 출발점으로 삼아 더 힘찬 앞날을 걸어 나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