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수 울릉군수, 2일 취임식을 시작으로 출발
최경락 | 기사입력 2018-07-03 16:57:24
【울릉타임뉴스=최경락기자】민선7기 「다함께 행복한 희망찬 울릉」출범을 위한 제45대 김병수 울릉군수 취임식이 2일 10시 울릉한마음회관에서 개최됐다. 취임식은 김병수 울릉군수의 의지에 따라 취임선서, 취임사, 축하메시지 낭독 등으로 과도한 의전이나 행사를 대폭 축소했다.

김병수 군수는 취임사에서 울릉주민의 정주여건 개선과 관광객 유치에 군정을 집중하고, 농, 축산업·수산업·임업을 활성화시켜 지역경제를 살리고, 관광관련 서비스업의 경쟁력을 크게 키워 100만 관광시대를 준비하고 군민 행복을 위한 시스템 구축과 미래 인재 양성 및 인구증가 정책을 대폭 강화하는 5대 정책을 적극 추진하여 「풍요와 번영의 친환경섬 울릉을 건설」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취임식의 특별이벤트로 ‘민선7기 군수에게 바란다’ 희망 메시지 영상시청이 준비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김병수 울릉군수는 1일 충혼탑 참배를 시작으로 취임식 행사 직후 사무인수서에 서명하고 곧바로 정상적인 업무에 돌입하였다.

취임 이후 첫 행보로 사회적 배려대상자 간담회를 진행하여 복지 울릉 구현에 적극 나서겠다는 의지 표명과 함께 고충과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건의사항을 수렴하여 울릉 군정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더불어 관내 주요기관 등을 방문해 인사하고 군과의 긴밀한 협조체제를 위해 환담한다.

또한 주재기자 간담회와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당선자 간담회를 통하여 울릉군 민선 7기 군정목표 및 방향에 대하여 의견을 교환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