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콘서트 ‘자연으로 통하는 비상구 고원(Plateau)’공연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8-07-03 13:46:13

[상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상주시는 오는 13일 저녁 7시 상주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월드뮤직그룹 공명콘서트 자연으로 통하는 비상구 고원(Plateau)’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관하는 2018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공모에 선정된 우수공연 프로그램이다.

한국의 산과 자연을 주제로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우리의 전통악기로 관객들에게 소통할 수 있는 이야기를 만들어주고자 한다.

무엇보다 연주자들이 전통 국악기가 가진 클래식한 선율 위에 서양 악기들의 화려한 음색이 절묘하게 스며든다. 화려한 볼거리와 환상적인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을 받아 진행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은 도시에 비해 상대적으로 문화공연 관람기회가 적은 시민들에게 우수공연 프로그램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역 문화예술 수준을 높이고 문화회관 활성화 및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려는 것이다.

상주시는 보다 다양한 장르의 문화공연을 시민들에게 제공하고자 2~3회 더 우수단체 공연을 추진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