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김천포도아가씨 선발대회 시작
아름다운 도전! 본선진출자 18명 선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6-30 13:52:47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에서는 농특산물인 포도.자두등의 우수성과 혁신도시등 발전하는 김천을 널리 알리기 위한 홍보대사를 선발하는 2018김천포도아가씨 선발대회 예심을 28일 김천시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가졌다.

이날 예심에는 48명의 젊은 여성들이 참가하여 자기의 재능과 멋을 뽐내고 김천과 김천포도에 대한 자기 소신을 발표하는 등 경합을 벌여 뜨거운 열기를 보였으며, 18명의 본선 진출자를 선발했다.

당초 17명 선발예정이었으나 김천대학교에 재학중인 몽골출신 학생1명을 주관 단체인 김천청년회의소 특별추천에 의거 본선에 합류하게 되었다.예심을 통과한 18명은 오는 6월 30일부터 7월 12일까지 워킹, 자세, 표정관리, 발표력, 자기소개 방법, 장기자랑 준비등 전문강사의 지도아래 교육을 받은 후 내달 본선 무대에서 그 화려함을 선보일 예정이다.

본선 대회는 오는 7월 13일 저녁 7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1부, 2부로 나눠 진행되며, 양장심사와 장기 자랑, 한복 심사를 거쳐 진, 선, 미, 새코미, 달코미 5명을 선발하여 포도 뿐 만 아니라 김천을 대내외에 널리 알리는 홍보사절로서 활동하게 된다.

전인진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이번 예심에는 외모도 중요하지만, 발표력과 미소와 자신감 그리고 김천과 김천포도에 대한 애정과 열정도 참고를 하여 참신한 홍보대사 선발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