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학생들과 함께하는 통일포럼 및 퀴즈대회' 개최
같은 민족이면서 다른문화 어우르는 시간이 필요
| 기사입력 2018-06-29 14:52:27

[인천타임뉴스-김은기 기자] 29일 10시30분부터 12시 20분까지 인천 남구 주안초등학교에서 민족통일주최 통일부가 후원하는 '학생들과 함께하는 통일강연 및 통일퀴즈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5학년 학생 115명이 참석한 대강당에서 박예린 통일 교육강사의 북한학교 생활 바로알기와 통일을 위한 우리의 자세라는 주제로 신나는 교육과 퀴즈대회가 밝고 활기차게 진행 됐다.

행사에는 인천시협 천준필회장님과 이선화 사무처장, 김은기 홍보이사, 서복실 남구협의회장, 김남호 남구수석부회장, 강호민 남구고문 김은경 남구고문 및 임원 여러분이 참석하셔서 자리를 빛냈다.

박예린 새터민강사님의 강의를 듣고 통일퀴즈를 푸는 시간은 북한에 대한 실정과 통일에 대한 이미지를 새롭게 하는 시간이 됐다.

같은 한민족이면서 문화가 다름을 이해하고 같이 공존해 갈 수 있는 시간은 우리 학생들에게 교육이란 시간이 더욱 필요로 함을 느끼게 하는 시간이 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