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가창을 사랑하는 모임, 어르신 목욕봉사 및 경로잔치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6-28 15:04:05

[달성타임뉴스=이승근] 달성군 가창면 ‘가창을 사랑하는 모임(회장 유광철)’은 지난 27일, 관내 어르신 250여 명을 모시고 목욕 봉사와 경로잔치를 열었다.

‘가창을 사랑하는 모임’ 회원 40여 명은 웰니스관광 25선으로 선정된 스파밸리에서 어르신들의 등을 직접 밀어드리며 효와 공경의 마음을 전달하고 정성스럽게 준비한 점심을 대접하며 어르신들과 함께 따뜻하고 흥겨운 하루를 보냈다.

이날 행사는 한국마사회 대구지사의 후원금 400만 원과 대구텍, 스파밸리의 지원이 더해져 풍성한 음식, 화려한 공연 등으로 어르신들의 흥을 한껏 북돋울 수 있었으며 지역의 기업과 주민이 상생 발전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되었다.

유광철 회장은 “평소 소외받고 있는 어르신들과 함께 따뜻한 마음과 즐거움을 나눌 수 있어서 행복했고, 기업과 주민이 상생 발전하는 행복한 가창면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행사를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