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드림스타트, 『희망터전 만들기』추진
최경락 | 기사입력 2018-06-27 09:56:42

【울진타임뉴스=최경락기자】울진군은 7월 한 달 동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가 관내 주거환경이 열악한 가정 3가구 및 안전시설 개․보수가 필요한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희망터전 만들기’사업을 진행한다.

희망터전 만들기는 한전KPS 한울사업소의 후원을 통해 마련되었고, 이번 사업을 통해 아동의 학습공간부족, 높낮이가 맞지 않는 씽크대, 반복되는 수도 동파 등 열악한 주거환경을 개선하고 학용품을 지원하여 아동이 쾌적한 가정에서 학습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화재 및 재난에 취약한 아동이용시설 내 비상대피계단 등의 개․보수를 지원하여 아동들이 보다 안전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정대교 복지지원과장은 “집수리 사업을 통해 아동이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가지고 꿈을 키워나가기를 바란다"며“앞으로도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행복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